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란? 일반 정책보다 더 심각한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정책이라고 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자의 신용도가 낮거나 해당 정책에 위반되는 상태라면 휴대폰 결제 이용이 제한되는 것이죠.

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소액결제 악성정책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반면에 구멍가게는 수요가 높은 상품은 항상 재고가 부족하거나 없는 경우가 많고 다시 채워지기까지에 시간이 걸리는 등 회전율이 낮은 특징이 있죠.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 대행사가 있는 사이트가 많지 않고 특정사이트에서 가끔 확인이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